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보다 안전한 1그램 플레이어

반응형

 

 안전한 유튜브 다운로드 동영상플레이어

 

 

유튜브로 동영상이나 음원을 추출해주는 사이트나 프로그램은 많은데요 사이트 경로는 랜섬웨어 악성코드 감염피해로 조심해야 합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보다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유튜브 동영상 다운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반응형

 

 

 

1그램 플레이어 (1gramplayer) 

 

 

 

1그램 플레이어는 광고가 없고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로 잘알려져 있는데 유튜브 다운로더 로도 유명합니다. 공식설치 경로는 1그램 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자체 모니터링으로 보안점검을 하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공식 다운 사이트  

https://1gram.net/

 

 

 

 

1그램 사이트에서 PC앱 다운로드를 누르면 네이버 자료실로 다운받을수 있게, 모바일앱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1그램 플레이어 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1그램 플레이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① 재생창 맨 좌측 아래에 아이콘을 눌러 목록 리스트창에서 유튜브 페이지를 엽니다. 

 

② 원하는 콘텐츠를 검색 (목록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우측 상단에 2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 ) 

 

③ 가운데를 클릭하면 재생창에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  ④ 동영상 다운로드  ⑤  MP3 다운로드 

 

 

 

 

 

 

 

 썸네일 목록외에 해당 컨텐츠 페이지에서도 재생화면 하단에 마우스를 올리면 동영상과 음원 다운버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저장할 위치를 지정하라고 나옵니다. 지정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 원본파일 이름에 특수기호가 있으면 저장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파일명을 수정하면 됩니다.)

 

 

 

 

 

 

 

유튜브-dl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를 하는데 그전에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 동영상 다운 (노체크) 과  오디오 다운 (체크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어떤 품질의 동영상에서 추출할지 선택합니다.  보통,  품질과 다운속도에서 제일 문안한 720HD 품질을 권장합니다.
( * 기본품질은 원본품질로 720HD 이상이나 4K등의 고품질도 받을 수 있으나 시간이 긴 경우는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속도가 오래 걸립니다.)
③ 아까 지정한 저장위치와 파일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④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1그램 플레이어 유튜브 다운 동영상 보기 >>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 광고없이보기

 

유튜브에 있는 컨텐츠 썸네일 박스를 클릭하면 1그램 플레이어창에서 광고가없는 유튜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공식 다운 사이트  

 https://1gram.net/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앱 설치 및 유튜브 다운 방법

 

 1그램 플레이어를 검색 후 원스토어에서 플러스버전을 설치 합니다. 구글앱스토어 버전도 있지만 구글앱 정책상 유튜브 재생만 됩니다. 

원스토어 설치경로 --  http://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22400

 

 

 

 

 

 


 

 

 

모바일앱  화면구성

 

① 동영상 목록/ ②오디오  목록/ ③유튜브 목록 / ④ 검색 / ⑤더보기 메뉴 / ⑥동영상및 음원 파일변환 기능/ ⑦최근 동영상 재생

 

 

 

 

 

▶ 유튜브  설정

 

모바일앱은 유튜브 동영상다운 / 음원다운 설정을 따로 줘야 합니다. 먼저  ⑤ 점3개 모양의 더보기 메뉴를 눌러 유튜브 설정창을 엽니다.

 

 

 

 

 

 

 

 

영상재생 / 영상재생+동영상 다운로드 / 영상재생+음원 다운로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유튜브 매뉴 선택

 

우측 세번째 유튜브 매뉴를 선택하면  유튜브에서 인기영상 /  음악순위  / 영화순위 를 수집해서 제공합니다. 기타 원하는 유튜브 컨텐츠는 돋보기

 

아이콘으로 검색해서 찾아 볼 수 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음악순위 매뉴에 있는 다운받고싶은 뮤직동영상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상단에 선택한 뮤직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고 먼저 선택한 옵션에 따라  MP3 음원파일과 동영상파일을 각각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다운 파일 찾기

 

다운받은 파일은 동영상 목록이나 오디오 목록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렬을 날짜순으로 설정하면 맨위에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 유튜브 다운 동영상 보기 >>

 

 

 

1그램 플레이어는 원래 동영상과 음악재생 플레이어이 이므로 다운받은 동영상이나 음원은 바로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은 개인용으로만 사용해야하며 다른곳에 공유시 저작권및 초상권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기능 

 

 1그램 플레이어는 기존의 동영상 플레이어에 비해 가벼우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도 장점이 많습니다. 

 

 

 

저사양 PC 최적화- 가벼워서 저사양 PC에도 최적화 되어 있으며 강화 비디오 렌더러를 사용하여 유연하고 빠르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통합코덱 지원-  LAVFilters 코덱을 사용하여 다양한 코덱 포맷을 지원하며 통합코덱 설치로 인한 코덱끼리의 충돌 현상이 없고 빠른 영상재생과 고화질의 선명한 영상을 지원합니다. ( avi, divx, flac, mkv, mp3, ogg, wma 외의 다양한 동영상과 오디오 관련 포맷 지원)

 

간편한 자막 기능- DirectWrite로 선명하고 깨끗한 자막과 자막을 직접 드래그하여 쉽게 위치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및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구현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스킨을 제작 나만의 1gram 스킨을 만들수 있습니다.
컨트롤 박스- 영상/자막/재생/등에 관련된 기능을 컨트롤 박스로 쉽고 간편하게 조절 하고 설정 할 수 있습니다.

 

 

 

 

https://1gram.net/

 

 

 

반응형